공지사항 

제목
2021년 신정종합사회복지관 급식 식자재(물품) 구매 입찰 공고
작성자
성범룡
등록일
20-11-20
조회수
165

첨부파일

 

 

2021년 신정종합사회복지관 급식 식자재(물품) 구매 입찰 공고



신정종합사회복지관은 2021년 복지관 급식 식자재(물품) 구매 입찰과 관련한 사항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0. 11. 20.


 


                                                                                                                                                               신정종합사회복지관장

 


 


 


1. 개 요


 가.  제 목 : 2021년 신정종합사회복지관 급식 식자재 구매


 나.  입찰방식 : 제한경쟁(총액)/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을 통한 전자입찰


. 기초금액 : 금일억일천만원정(110,000,000) / 부가가치세 포함


(실계약금액은 2021년도 예산배정액 및 기관 사정으로 변동가능)


. 납품품목 : 농산물류, 육류, 수산물류, 축산물류, 가금류, 김치류, 곡류, 공산품류 등
규격 및 수량은 붙임의 물품 내역서 참조


. 식자재 납품(계약)기간 : 2021. 01. 01. ~ 2021. 12. 31.(12개월)


. 납품장소 : 수요기관 지정장소


투찰 전 반드시 물품내역서를 확인하시고 물품납품에 관한 문의사항은 서비스제공팀 계약담당(02-2603-1792)으로 문의 후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확인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투찰자에게 있습니다.


 2. 주요일정(발주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변동시 수정 또는 변경공고 함)


. 입찰 개시일시 : 2020. 11. 20.() 14:00


. 입찰 마감일시 : 2020. 12. 10.(금) 15:00


. 개찰일시 및 장소 : 2020. 12. 10.(금) 16:00, 입찰진행관 PC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입찰서 제출은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서 제출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제출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제출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 전자입찰서 제출마감 시간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마감 1시간 전에는 투찰을 완료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한 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 조달청 물품구매전자 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한 경우 입찰집행관은 입찰서를 무효 처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 의사를 표시한 입찰자는 당해 제조구매입찰에 대하여 재입찰을 할 수 없습니다.


.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3. 입찰참가자의 자격에 관한 사항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와 제15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집단 급식소 식품판매업 영업신고증(5246)을 가지고 있으며, 사업등록상 취급종목에 해당 종목(농수산, 축산물 및 가공품, 공산품, 소모품)을 모두 취급하는 도매업이상의 사업허가를 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시스템(G2B)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미자격자가 입찰에 참가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8호 내지 제9호의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한을 받게 됩니다.


 


4. 현품설명


별도의 현품설명은 없으며 공고기간 중 물품명세서 등에 대한 문의사항이 있으면 신정종합사회복지관 서비스제공팀 계약담당(02-2603-1792)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국고귀속에 관한 사항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 낙찰자가 소정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38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본 기관에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6. 입찰서 제출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반드시 조달청 나라장터시스템홈페이지의 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고, 한번 제출한 전자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 입찰자는 입찰 후 보낸 문서함에서 입찰서가 이상 없이 제출되었음을 확인하여야 합니다.


 


7. 입찰의 무효 및 낙찰 취소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 동 시행규칙 제4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 낙찰 후 관련 자격기준 및 제출서류에서 허위사실이 발견되었거나 증빙 자료가 미비할 경우 낙찰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8. 낙찰자 결정방법


.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48, 2018.12.01.)4장 물품적격심사 세부기준 “추정가격이 10억원 미만 고시금액 이상인 물품의 평가기준 <별표2>”에 의거 예정가격이하로서 낙찰하한율(80.495%) 이상 최저가로 입찰한 자 순으로 심사하여 종합평점이 85점 이상인 경우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예가방식은 복수예가로 하며 행정자치부 기준을 적용합니다. 예정가격은 위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조달청기준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견적에 참여하는 자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 동일가격으로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 적격심사 서류제출은 대상자를 통보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청렴계약이행 준수


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공고 제2012-1814(2012.12.20)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 이 입찰은 조달청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써, 전자 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부족이나 운영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참가자격과 물품구매 일반조건 및 납품조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물품내역서,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유의서 및 특수조건과 입찰물품의 규격이나 사양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합니다.


. 입찰결과안내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물품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본 기관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 계약 관련서류는 신정종합사회복지관 홈페이지(http://www.shinjung.or.kr)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