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정스케치북 

제목
무인자율기부 로비서점 운영
작성일시
2020-06-09 08:52:49


코로나19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와 생활 속 거리두기가 계속해서 확대되고 있는데요,

지역 주민분들의 합심으로 어서빨리 코로나19가 사라지길 바랍니다. 

 

 

우리복지관은 주기적으로 개인 후원자님으로부터 책을 후원받는데요,(최상희 후원자님 감사합니다!!)

 

 

 

주민여러분들이 복지관 5층에 있는 도서관에서 새로운 책들을 만나볼 수 있도록 활용하고 있었습니다.

 

 (휴관으로 텅 빈 꿈에그린도서관....)

  

하지만 복지관 휴관이 장기화되면서 새롭게 후원받은 책들을 의미있게 활용할 방법을 궁리하다가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 진 만큼 책을 읽는 시간을 선물해보면 좋겠다'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물론 저는 후원 담당자이기 때문에, 기부문화의 정착과 확산을 위한 방법과 연결해서 생각했죠 ~

 

  

 

그.래.서 !

 

 

지난 한 주동안 [언택트 일상 즐기기로 무인 자율기부 로비서점]을 운영해보았답니다.

 

 

 

 

하루하루, 모금함에 채워지는 주민분들의 마음에 감사드리며

 비대면 활동이 늘어나는 요즘 추세에 맞추어 감사의 메세지를 전해보고자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 

일주일의 무인자율기부 로비서점을 운영한 결과, 총 211,730원의 후원금이 모금되었답니다.

전해주신 따뜻한 마음의 후원금은 지역복지발전을 위한 사업에 소중하게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관심을 보여주시고, 나눔문화 확산에 동참해주신 주민분들에게 다시금 감사의 인사를 전해드립니다.

 

 

 

앞으로도  즐거운 기부에 동참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로 찾아뵙겠습니다!!

 

 

 

 

 

글. 황수용 사회복지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