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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 제2024-2호
[신정종합사회복지관]
식자재 구매(단가계약)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① 계약명칭 : 2025년 신정종합사회복지관 급식 식자재 구매
② 기초금액 : 금1,904,370원 (부가가치세 포함, 단가 총액임)
※ 입찰은 품목별 단가의 합계인 단가총액을 기준으로 함. 이를 확인하지 않은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기초금액에서 구매예정량을 반영한 품목별 합계총액은 약 150,000,000원임.(VAT포함)
③ 구매수량 : 품목 및 연간 구매 예정량 별첨 참조
(연간 구매예정금액 150,000,000원, VAT포함)
※ 연간 계약금액은 2025년 추정 물량에 따른 것이며, 운영 사정에 따라 수량과 계약금액이 적거나 많아도 당초 계약조건대로 이행하여야 함.
④ 계약기간 : 2025. 1. 1. ~ 2025. 12. 31.
⑤ 납품장소 : 신정종합사회복지관 4층 경로식당
⑥ 입찰서 제출 기간 : 2024. 12. 11.(수) 11:30 ~ 2024. 12. 17.(화) 12:00
⑦ 적격심사 제출
- 제출서류 (※ 첨부파일 확인)
가. 적격심사신청서 1부(별지 제1호 서식)
나. 적격심사 자기평가와 심사표 1부(별지 제2호 서식)
다. 물품 이행실적 증명서 1부(별지 제3호 서식)
라.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마. 그밖의 제출서류 각 1부 (별지 제4호 서식)
- 제출기한 : 2024. 12. 17.(화) 14:00 까지 도착분에 한함
(※ 긴급하여 개찰과 동시에 적격 확인하고자 하오니 서류 제출 기한 준수바랍니다.)
- 제출장소 : 서울 양천구 신정중앙로 36, 신정종합사회복지관 2층 사무실
⑧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 12. 17.(화) 13: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⑨ 계약체결일 : 낙찰자 결정일로부터 10일 이내
⑩ 납품품목 : 농산물류, 육류, 수산물류, 축산물류, 가금류, 김치류, 곡류, 가공품류, 공산품류, 기타 소모품류 등
2. 입찰참가자격 : 다음 사항을 모두 갖추어야 함
※ 지역제한: 본사가 서울시에 소재한 업체(세금계산서 발행기준)
① 식품위생법령의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등록증을 보유하거나 집단급식소에 납품할 수 있는 자격(유통전문판매업 또는 기타판매업 등록)을 가진 자로서, 모집종목(농산물류, 육류, 수산물류, 축산물류, 가금류, 김치류, 곡류, 가공품류, 공산품류, 기타소모품류 등) 취급 도매업 이상의 사업자 등록을 필한 업체
② 입찰서 제출 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한 업체
③ 계약 특수조건 및 과업지시서에 부합한 업체
3. 입찰보증금 납부 및 세입 조치
① 입찰금액의 25/10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관련 법령에서 정하는 방법으로 납부하여야 함. 다만, 입찰참가자격을 갖추고 입찰서 제출 마감일 현재 1년 이상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법인은 입찰참가 신청 시 지급 확약을 하고 면제함.
②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 복지관에 귀속 함. 보증금 납부를 면제 받은 경우 입찰금액의 25/1000에 해당하는 금액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함.
4. 낙찰자 결정방법
① 행정안전부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 의 적격심사 기준을 적용하며,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전자조달시스템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추첨으로 결정함.
(『추정가격이 고시금액 미만인 물품의 평가기준』 적용)
② 낙찰하한율 84.245%로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부터(다만, 입찰가격 점수와 다른 심사분야의 배점한도를 합산한 종합평점이 적격통과점수에 미달하는 입찰 자 제외) 순서대로 심사한 결과 종합평점 85점(이하 “적격통과점수”라 한다) 이상인 자 를 낙찰자로 결정. 또한 일정순위까지 입찰자를 지정하여 동시에 적격심사서류 제출 요구 예정
③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적격통과점수 이상을 받은 자 중에서 최고점수를 받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종합평점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을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
④ 낙찰자로 선정된 자가 낙찰(계약)을 포기할 경우 차 순위자로 결정
5.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규정에 따름.
6.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본 입찰에 참가한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별도 제출하여야 함.
7. 기타사항
① 계약 시 품목별 단가는 우리 복지관에서 작성한 예정가격 단가에 낙찰률을 곱한 금액으로 납품해야 하며 계약기간 내 물품 가격 변동 폭이 크다고 판단한 경우에는 우리 복지관과 협의하여 조정하여야 함. (모든 품목 3개월 고정단가)
② 연간 계약금액은 2025년 추정 물량에 따른 것이며, 운영 사정에 따라 수량과 계약금액이 적거나 많아도 당초 계약조건대로 이행하여야 함.
③ 계약특수조건 및 과업지시서 반드시 숙지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서 제출자에게 있음.
④ 입찰에 참가하여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⑤ 여기에 명시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 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 제15장 물품계약 일반조건)』,『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관련 규정』, 기타 계약관계 법규에 따름.
⑥ 문의
- 전자입찰이용관련 문의 : 조달청 콜센터 (☎ 1588-0800)
- 입찰 관련 문의 : 운영지원팀 진보영 팀장 (☎ 02-2603-1792)
위와 같이 공고함
2024. 12. 11
신정종합사회복지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