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2021년 신정종합사회복지관 급식 식자재(물품) 구매 입찰 재 공고
작성자
이효연
등록일
20-12-09
조회수
787

첨부파일

2021년 신정종합사회복지관 급식 식자재(물품) 구매 입찰 재 공고

신정종합사회복지관은 2021년 복지관 급식 식자재(물품) 구매 입찰과 관련한 사항을 아래와 같이 재 공고합니다.

 

2020. 12. 09.

 

신정종합사회복지관장 

 

1. 개   요
  가. 제    목 : 2021년 신정종합사회복지관 급식 식자재 구매
  나. 입찰방식 : 제한경쟁(총액)/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을 통한 전자입찰
  다. 기초금액 : 금일억일천만원정(₩110,000,000) / 부가가치세 포함
        (실계약금액은 2021년도 예산배정액 및 기관 사정으로 변동가능)
  라. 납품품목 : 농산물류, 육류, 수산물류, 축산물류, 가금류, 김치류, 곡류, 공산품류 등
규격 및 수량은 붙임의 물품 내역서 참조
  마. 식자재 납품(계약)기간 : 2021. 01. 01. ~ 2021. 12. 31.(12개월)
  바. 납품장소 : 수요기관 지정장소
 ▶ 투찰 전 반드시 물품내역서를 확인하시고 물품납품에 관한 문의사항은 서비스제공팀 계약담당(☎02-2603-1792)으로 문의 후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확인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투찰자에게 있습니다.

 

2. 주요일정(발주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변동시 수정 또는 변경공고 함)
  가. 입찰 개시일시 : 2020. 12.  9.(수) 20:00
  나. 입찰 마감일시 : 2020. 12. 16.(수) 12:00
  다. 개찰일시 및 장소 : 2020. 12. 16.(수) 12:00, 입찰진행관 PC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입찰서 제출은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서 제출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제출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제출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사. 전자입찰서 제출마감 시간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마감 1시간 전에는 투찰을 완료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 한 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조달청 물품구매전자 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한 경우 입찰집행관은 입찰서를 무효 처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 의사를 표시한 입찰자는 당해 제조․구매입찰에 대하여 재입찰을 할 수 없습니다.
  자.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3. 입찰참가자의 자격에 관한 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와 제15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집단 급식소 식품판매업 영업신고증(5246)”을 가지고 있으며, 사업등록상 취급종목에 해당 종목(농수산, 축산물 및 가공품, 공산품, 소모품)을 모두 취급하는 도매업이상의 사업허가를 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시스템(G2B)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미자격자가 입찰에 참가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8호 내지 제9호의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한을 받게 됩니다.

 

4. 현품설명
  별도의 현품설명은 없으며 공고기간 중 물품명세서 등에 대한 문의사항이 있으면 신정종합사회복지관 서비스제공팀 계약담당(☎02-2603-1792)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국고귀속에 관한 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소정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본 기관에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6.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반드시 조달청 나라장터시스템홈페이지의 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고, 한번 제출한 전자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나. 입찰자는 입찰 후 보낸 문서함에서 입찰서가 이상 없이 제출되었음을 확인하여야 합니다.

 

7. 입찰의 무효 및 낙찰 취소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 시행규칙 제4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낙찰 후 관련 자격기준 및 제출서류에서 허위사실이 발견되었거나 증빙 자료가 미비할 경우 낙찰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8. 낙찰자 결정방법
  가.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16호, 2020.06.22.)」 제4장 물품적격심사 세부기준 “추정가격이 고시금액 미만인 물품의 평가기준 <별표3>”에 의거 예정가격이하로서 낙찰하한율(84.245%) 이상 최저가로 입찰한 자 순으로 심사하여 종합평점이 85점 이상인 경우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예가방식은 복수예가로 하며 행정자치부 기준을 적용합니다. 예정가격은 위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조달청기준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견적에 참여하는 자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라. 적격심사 서류제출은 대상자를 통보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청렴계약이행 준수
  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공고 제2012-1814호(2012.12.20)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이 입찰은 조달청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써, 전자 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부족이나 운영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자격과 물품구매 일반조건 및 납품조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물품내역서,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유의서 및 특수조건과 입찰물품의 규격이나 사양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합니다.
  다. 입찰결과안내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물품 →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본 기관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마. 계약 관련서류는 신정종합사회복지관 홈페이지(http://www.shinjung.or.kr)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바. 기타문의 : 신정종합사회복지관 서비스제공팀 이효연 팀장 (서울특별시 양천구 신정중앙로 36 / 02–2603-1792)